반려동물뉴스(CABN)
반려동물과 어린이들의 건강을 지키는 혁신적인 기기로 DearBuds PE가 시장에 출시되어 가정 내 강아지 귀 건강 관리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이 제품은 삼성전자 출신 전문가들이 참여한 대한민국의 스타트업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CES 혁신상을 4년 연속 수상한 기술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DearBuds PE는 반려동물과 어린이 모두에게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건강 모니터링 기기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디자인과 기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고품질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서 집안의 온도와 습도를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측정 가능하다. 특히 이 정보는 전용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제품은 반려동물과 어린이들의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전용 앱을 통해 반려동물과 어린이의 건강 기록을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보다 세심한 강아지 귀 건강 관리가 가능한 특징이 있다.
DearBuds PE는 사용자 친화적인 다양한 세팅 옵션을 제공한다. 배터리 잔여량, 기기 버전 정보, 시리얼 넘버 확인은 물론, 밝기 조절, 온도 단위 전환, 작동시간 변경 등 다양한 기능을 설정 버튼을 통해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청소 모드를 통해 기기 유지 보수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현재 제품은 기본 및 프로 버전으로 제공되며 반려동물용과 휴먼용 이어 팁이 각각 포함되어 있어서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제공되는 구성품 이외에 추가로 실리콘 이어 팁, 대형 이어 팁, 휴먼 이어 팁, 청소 키트 등의 액세서리도 구입할 수 있다.
DearBuds PE는 현재 갤러리아 광교점, 현대 판교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하남점, 신세계 대구점 내 게이즈샵에서 체험할 수 있다. 실제 DearBuds PE를 체험한 반려인들은 “강아지 귀 관리에 대한 수준을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사모 공식카페는 반려견 귀 건강관리 캠페인을 통해 DearBuds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국제 반려동물 교육 문화원에 DearBuds 제품을 진열하고 많은 반려인들이 현장에서 체험이 가능하도록 서비스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