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방연된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서는 중국 황실견 ‘페키니즈(찡코)’의 사연이 방송 되었다.

  • 등록 2015년11월09일
크게보기

보듬(http://www.bodeum.co.kr) 강형욱 훈련사의 TV 프로그램이 2015년 11월 6일 (금)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되었다. 6일 방연된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서는 중국 황실견 ‘페키니즈’의 사연이 방송되었다.  황실을 지키던 위엄은 어디가고,  주인공 ‘찡코’에게선 전혀 그런 위엄을 찾아볼 수 없다. 먹을 것을 얻기 위해선 주인 물기도 마다 않던 찡코,  찡코에게 물려 신체 군데군데가 상처투성이인 보호자는 하루 하루가 고민이다. 강아지를 사랑하지만, 강아지의 교육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못 해서 많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요즘 사회적은 트렌드에 맞추어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강아지와의 대화를 통해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훈련가 있다. 시간은 조금 걸리더라도 주인과 호흡하며,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훈련사!  이에 맞는 훈련 방법을 제시하는 훈련사가 강형욱 훈련사 같다. 찡코의 문제점은 귀여운 외모와 달리 먹을 것만 보면 이성을 잃고 달려드는 현상에 강형욱 훈련사는 참을성 제로 찡코에게 어떤 교육법을 가르쳐 주었을까? 

강아지의 소통에 힘쓴다는 관점에서 보면, 강형욱 훈련사의 훈련방법은 정말 탁월하다고 할 수 있다. 실제 훈련을 받아 본 회원들의 이야기를 들어 보면, 기존 훈련 방식과 차별화가 된 점을 자세히 이해 할 수 있다.

최경선 기자 choi540@daum.net
<저작권자(c) 반려동물뉴스(CABN),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35(망월동,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다동 938호│인터넷 신문등록번호 : 경기, 아 53615 등록일자 : 2015. 11. 02. 발행인/편집인 : 최경선/최경선│청소년보호책임자 : 임정훈│대표전화 : 050-7600-3391 (최경선 대표) Copyright by CABN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