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뉴스(CABN)
오늘 스마트펫하우스 브랜드인 아베크(AVEC)가 4년 렌탈계약을 종료한 고객의 집을 방문하여 유료세척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아베크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드라이룸 기계실까지 오염물이 들어가 있는 이물질을 제거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번 고객 서비스가 인상적인 것은 대표이사가 직접 서비스 담당자와 함께 고객의 집을 방문했다는 사실이다.
해당 고객님은 고양이 7마리를 키우는 반려동물 애호가로 아베크 털스타일러 스마트펫하우스를 사용하고 있다. 그러나, 오랜 사용으로 인해 기계실에 오염물이 쌓여있어 세척서비스가 필요했다. 이에 아베크는 고객의 만족도와 모니터링 차원에서 직접 서비스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고객서비스팀은 항상 고객의 밝은 미소와 높은 만족도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베크(AVEC) 천경호 대표는 “스마트펫하우스 고객의 사용 상의 부족함과 좋은 점을 파악하고 개선수시로 확인하고 있다. 또한, 아베크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많은 점을 느끼고 고객의 제품 만족도가 높아진 것을 확인하며 보람과 감사함을 느꼈다”고 밝혔다.
이번 아베크의 유료세척 서비스는 고객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아베크 스마트펫하우스를 선택하게 될 것으로 기대해 본다.